역삼동치과 / 윤리경영대상 강남푸른치과

대한민국 윤리경영대상 [역삼동 강남푸른치과]

이용국 기자

작성 2020.09.09 10:17 수정 2020.09.09 10:17


윤리경영 대상 임플란트 부문 '강남푸른치과' 수상

 

한국경제매거진에서 주최하는 대한민국 윤리경영 대상이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했다. 대한민국 윤리경영 대상은 고객과 조직원 등에게 확고한 신뢰를 바탕으로 경제적, 사회적 책임을 실행하고 기관과 기업의 미래 가치를 창조한 최고의 경영자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의료분야 치과부문에서 유일하게 강남푸른치과 이용준 대표원장이 임플란트 부문으로 수상하게 되었다. 강남푸른치과는 오스템 임플란트가격 66만원의 저수가에도 불구하고 임플란트 부문에서 윤리경영에 노력한 부분을 인정받아 수상을 하게 되었다.

 

26개사가 대한민국 윤리경영 대상을 수상하였고, 시상식은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렸다. 한국경영평가원에서 주관했으며 심사위원장에 고성삼 중앙대학교 경제학과 명예교수가 참여했다. 국회산업통상자원 중소벤처기업위원회 홍일표 위원장 표창은 4개사가 수상했고 한국경제매거진 대표이사상은 22개사가 수상했다.

 

대한민국 윤리경영 대상은 건전한 기업, 부강한 나라를 모토로 국내 기업들의 윤리경영 우수 사례를 발굴, 널리 알려 새로운 국제 경쟁력을 배양할 계획이다.

윤리경영을 추구하는 기업을 더욱 엄격한 심사 기준을 토대로 선출되어 수상하게 되었다.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용국기자 뉴스보기